사토리(Satori) : CAT솔루션과 메루카리의 첫 만남

satori

오사카 현지 구매대행 및 물류 솔루션 전문 플랫폼
사토리(Satori)가 오랜 준비 기간을 마치고 드디어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일본 직구 시장의 성장과 함께 메루카리 구매대행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해 왔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메루카리 구매대행 서비스는 주로 경매 대행에 최적화 된 BID 솔루션에서만 제공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물류현장에서는 경매 시스템보다 구매, 입고, 출고 등 창고관리시스템(WMS)에 특화된 CAT 솔루션에서도
메루카리 서비스를 접목하여 운영하고 싶다는 니즈가 지속적으로 있었습니다.

보다 체계적인 재고 관리와 정교한 물류 프로세스가 필요한 사업자 및 헤비 유저들에게는
CAT 솔루션의 WMS 특화 기능이 필수적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반영하여, 오랜 기간 BID와 CAT 의 개발팀이 협업에 착수했습니다.
두 솔루션의 장점을 융합하기 위한 개발 과정을 거쳐, 드디어 ‘CAT+메루카리’ 라는 플랫폼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그 첫 번째 성공적인 모델이 바로 이번에 작업을 마친 사토리(Satori)입니다.

사토리 메인 이미지


사토리는 기술적 완성도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브랜딩에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Color & Tone
강렬한 옐로우 컬러를 메인 포인트로 사용하고,
여기에 차분한 블랙을 매치하여 한눈에 들어오는 직관적이고 세련된 톤앤매너를 완성했습니다.

Visual Identity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물류 플랫폼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귀여운 캐릭터 요소들을 곳곳에 배치했습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친근감을 주는 동시에 브랜드의 독창성을 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토리 컬러

사토리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두 가지 확장성을 더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구매대행 서비스 제공
사토리는 온라인 쇼핑몰에 국한되지 않고, 오사카 현지의 기동력을 바탕으로 한
‘오프라인 구매대행’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구할 수 없는 현지 한정판 굿즈나 빈티지 마켓의 희귀 아이템까지 소싱이 가능해져 고객의 선택 폭을 무한히 넓혔습니다.

전문적인 재고관리(WMS) 제공
사업자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체계적인 재고관리 창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싱한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전략적으로 출고할 수 있는 물류 허브 역할을 수행합니다.

사토리는 단순히 잘 만들어진 사이트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공식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을 유기적으로 활용하며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습니다.
각 플랫폼의 특성에 맞춘 콘텐츠로 유저와 소통하며, 오사카 현지의 생동감 넘치는 쇼핑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는 적극적인 운영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토리 SNS 활용

오랜 준비 기간 끝에 탄생한 사토리는 이제 오사카 물류 시장의 새로운 기준이 될 준비를 마쳤습니다.
개인 직구족에게는 메루카리의 편리함을, 사업자에게는 강력한 재고관리와 소싱력을 제공하는 사토리의 앞날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체계적인 WMS 시스템 위에서 펼쳐지는 가장 편리한 메루카리 쇼핑.
앞으로 오사카 시장에서의 퍼포먼스를 보여 줄 사토리(Satori)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administrator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