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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슬랙 공지에도 올렸습니다만 저희 쪽 경매 대행 솔루션(bid)에서 메루카리 공식 API를 지원합니다. https://www.mercari.com 공식 API를 현재 운영 중이신 사이트에 적용하실 경우 조건은 사전에 일본 메루카리와 사용 계약이 돼 있어야 합니다. 메루카리 공식 API를 이용할 경우 장점으로는 첫째, 기존 관리자가 일일이 수동 대응으로 주문하던 방식을 자동화 할 수 있으며 (출품자에게 입금까지 자동화 처리 가능) 둘째, […]

지난 몇 달간 저희 스태프들이 고생해서 분석 완료한 중국 1688 공식 API를 지원하게 됐습니다. 데모는 저희 레퍼런스 사이트인 싹다 (https://sharkda.kr) 사이트에서 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 싹다 (https://sharkda.kr) 사이트는 저희 쪽 구매대행/배대지 구축 솔루션인 CAT를 이용했습니다. 위 사이트는 저희 쪽 솔루션과 디자인 등의 예시를 보여주기 위해 구축한 사이트일 뿐이며 실제 운영은 안 하는 사이트이니 참고해 주세요. 해당 솔루션 참고 ☞ : https://www.off.co.kr/off-해외구매대행-배대지-직구-구축솔루션-cat 검색창에 한글 또는 영어, 중국어 키워드를 넣고 상품을 찾을 수 있으며 이미지로도 검색 가능합니다. 그동안 후킹 방식으로 제공했던 부분을 온전한 API로 제공하게 됐네요. 싹다 사이트에서 […]

재고관리 서비스, 누구에게 필요할까요? 소상공인이 원하는 배송대행+재고관리 서비스 맞춤형 재고관리 서비스는 소상공인들에게 꼭 필요한 핵심 서비스입니다. 최근 현지 창고나 자체 쇼핑몰 없이 오픈마켓만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단순히 해외에서 상품을 들여오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재고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까지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재고 부족으로 판매 기회를 놓치거나, 반대로 과잉 재고로 인해 비용 부담을 […]

도쿄 아다치 구(足立区)에서 니시아라이(西新井)란 다리를 통해 어느 방향인진 모르지만 아무튼 아라카와(荒川) 강을 건너다보면 독특한 외형의 건물이 눈에 띕니다. 이 건물이 오늘 소개해 드릴 일본 J&Y SYSTEM의 배송센터 건물입니다. 독특한 외관만 봐서는 과연 이곳이 물류를 담당하는 창고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카페나 음식점처럼 보이는 모양새입니다.궁금해서 물어보니 실제로 상업시설로 사용됐던 건물을 인수해 라뉴얼을 거쳐 현재 배송센터로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상당한 […]

어뷰징 방식이 아닌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생산을 바탕으로 사이트의 검색 및 유입 트래픽을 높이고 궁극적으로는 제품의 판매까지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실험적인 형태의 블로그형 드럭스토어 모델인 ‘하카타맨’ 사이트를 OFF의 CAT 솔루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새롭게 오픈 했습니다.

자주 쓰는 상품 기능으로 손쉬운 상품 관리 새로 업데이트 된 ‘자주 쓰는 상품’ 추가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자주 쓰는 상품 기능, 왜 추가했을까요? 내 사이트를 이용하는 회원이 사업자라면 주로 취급하는 상품이 어느정도 정해져 있고,그 상품의 정보도 거의 변하지 않는 경우가 많죠.그래서 매번 똑같은 상품 정보를 반복해서 입력하는 일이 번거롭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특히 취급하는 상품 종류가 많은 […]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API 소개 상품 등록 API 란?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API는 네이버가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개발 도구입니다.그동안 자사몰 상품을 스마트스토어에도 등록하려면 상품명, 썸네일, 내용, 금액…전부 다시 등록을 진행해야 했습니다.만약 변경사항이라도 있다면…? 양쪽을 모두 변경해야 했죠.😭이 불편함을 줄이고자!!! 저희 OFF에서는 스마트스토어 API 기능을 적용하여 자사몰에 올라온 상품을[전송] 버튼 하나로 내 스마트스토어에 등록할 수 있도록 하는 […]

오프패킹 (Off Packing) 이란? 어떤 서비스 인가요? 오프패킹 서비스는 상품의 포장 및 검수 과정을 동영상으로 촬영하고 이를 기록하여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검수 시스템입니다. 이커머스 시장이 성장하면서 오배송, 누락, 상품 파손 등 다양한 물류 이슈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어느 과정에서 실수했는지 판단하기 위해 고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불필요한 업무가 추가되는 […]

랙 관리를 도입하고 있는 기업들 랙 관리, 왜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일까요? 랙관리란 상품을 창고의 랙(선반)에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위치를 기록해 두는 작업을 말합니다.요즘 점점 더 많은 업체가 이 랙 관리를 도입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현지 물류센터에는 매일 다양하고 수많은 상품이 입고됩니다.모두 고객이 주문한 상품이지만 이 상품들이 바로 출고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특히나 중국처럼 상품의 종류와 […]

1688, 타오바오 주문목록 자동 등록의 필요성 각 나라별 직구 이용 소비 패턴 일본, 중국, 미국, 유럽의 직구 사이트 운영에서 각 국가의 소비자들이 서로 다른 구매 패턴을 보이는 것이 확인됩니다.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일본 피규어 상품이 대다수 고가의 상품이 많음 단건 주문이 많음 직접 사용을 위한 구매가 많음 배송 수단으로 항공, 해상을 운영함 미국, 유럽 전자기기, […]

택배 배송 조회 시스템 이해 대역폭, 운송장번호, 운송장라벨 대역폭, 단어가 생소하죠? 하지만 온라인 쇼핑을 하신 적이 있다면 “375573829912” 형식의 번호를 받은 경험이 있을 거예요.이 번호는 CJ대한통운, 우체국택배 등의 배송사에서 각 상품마다 고유하게 부여하는 번호이고 운송장번호라고 부릅니다.운송장번호를 통해 우리가 주문한 상품의 발송 여부와 현재 위치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운송장번호를 여러 개 미리 받아놓은 모음집을 […]

알림톡 발송, 꼭 해야할까? 기업들이 알림톡 마케팅을 선택하는 3가지 이유 최근 들어 많은 기업들이 알림톡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 실시간 현황 알림을 통한 브랜드 신뢰감 상승❎ 링크 클릭을 유도하는 스미싱 방지❎ 불필요한 CS 문의 방지 인터넷 쇼핑을 하다보면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는 다양한 알림들. 다들 경험 있으시죠?입금 확인부터 발송 완료, 배송 상황까지 알려주는 메시지 […]